티스토리 뷰

봉쇄지역 (혼자가는건 위험하다!)

 

봉쇄지역은 플레이어가 PVP모드를 켜면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있어서 파티플레이를 권장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하루에 12시간만 열린다.

장비가 좋지 않은 뉴비들은 잘못하면 다른 플레이어에게 공격당할 수 있으니 한산한 시간대에 플레이하는 것이 좋다!

 

입장은 리드에게 할 수 있는데,

 

 

아이콘이 주황색이다 = 아무도 이 거점에서 몬스터를 때리지 않고있고,  상자가 있다. 

아이콘이 주황색인데 반짝거린다 = 누군가가 상자를 얻기 위해 이 거점에서 몬스터를 잡고 있다.

아이콘이 회색일 때 = 최근에 이 거점의 상자가 털렸다. 지금 와도 상자를 얻을 수 없다.

 

(개인적으로) 정말 복잡하지만 간단하게 설명하면

윌가 룰루코야 세나 커뮤니티 오레칼 공원 네 거점에 있는 몬스터를 모두 처리하면

4명 분의 상자를 열 수 있다.

 

이때 상자는 누구나 획득할 수 있는 상태가 되므로 호다다닥 먹어야한다!

 

보안 상자는 정예 몬스터를 잡아서 얻는 보라색 보안상자와 그 구역을 클리어했을 때 상자에서 얻는 노란색 보안상자가 있는데,

노란색 보안상자가 훨씬 좋다. 

운이 좋으면 전설칩을 먹을 수 있는 로또같은 노란색 보안 상자!

 

이렇게 먹은 보안상자는 그냥 밖으로 가져갈 수 없고, 맵의 헬리콥터 모양의 아이콘으로 가 헬리콥터를 호출해야 한다.

이때 헬리콥터가 도착하기까지 1분이 소요되고, 이 헬리콥터에 보안상자를 물자전송하면 우편으로 보상이 들어온다.

 

 

내가 갔을 땐 룰루코야는 이미 누군가가 거점에서 몬스터와 전투중이었고, 세나 커뮤니티는 상자가 털린 상태였다.

비교적 가까운 윌가로 이동하기위해 서쪽 체크 포인트로 이동했다.

 

주의!

봉쇄지역 안에서는 체크포인트로 이동할 수 없다. 즉, 뛰어다니거나 탈것을 타고 이동해야한다.

 

윌가 구역에 도착해 전투를 시작하면 맵에 윌가 구역의 아이콘이 반짝반짝 빛나는 것을 볼 수 있다. 

몹을 처치하면 퀘스트도 진행된다! (이 퀘스트는 거점 상자와는 무관)

 

파티플레이를 권장하는 이유.. 혼자는 너무 외롭고 정예 몬스터는 너무 아프다...

불을 같이 맞아줄 파티원이 필요하다..... 

 

구역의 몬스터를 전부 처치하면 점령완료라는 문구와 함께 상자가 오픈된다.

사실 난 혼자왔는데, 옆에서 같이 먹는 저 분이 날 공격할까봐 많이 쫄았다..

사이좋게 나눠먹고 ㅂㅂ했다.

 

이곳은 pvp 허용 지역이기 때문에

파티로 갔을 때 이 상자를 먹기위해 pvp가 일어날 수도 있으니 항상 대비해야한다.

 

헬리콥터 호출 장소로 가서 호출을 하면 1분이 걸린다.

지금은 아무 생각이 없지만, 사람이 북적한 시간대에 갔을땐 이 1분도 공격당할까봐 매우 무서웠다.

 

헬리콥터의 줄에는 총 4명 분의 아이템만 실을 수 있다.

총 다섯개 실을 수 있고, 운송을 보내면 내 우편함으로 바로 들어온다!

 

하루에 5개 얻을 수 있는 것과는 별개로, 상자를 더 얻어서 봉쇄지역 입구에 있는 워렌의 창고를 이용하면

더 파밍해온 상자를 보관할 수 있다.

 

봉쇄지역이 너무 재밌고(...) 언젠가 상자를 먹으러 갈 수 없을 정도로 바쁜 언젠가를 위해

상자를 보관해놓고 운송하기 좋은 시스템이다.

 

댓글